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다크소울3 DARK SOULS3

다크소울3 (Dark Souls3) : 18 첫째 왕자 로리안 (Lorian, Elder Prince)


다크 소울 3

DARK SOULS 3


- 첫째 왕자 로리안 Lorian, Elder Prince -






 최종 보스 이전의 마지막 보스이자 마지막으로 잡게되는 장작의 왕. 로스릭 가문은 대대로 장작의 왕의 역할을 맡아왔으나 로스릭(둘째)은 장작의 왕을 잇는게 무의미하다고 판단했다. 결국 장작의 왕의 자리를 버리고 떠난다.

 보스 이름은 첫째 왕자 로리안이지만 사실 둘째인 로스릭 쪽이 본체다.



 로리안은 하반신을 쓰지 못하기 때문에 순간이동으로 거리를 조절하며 싸운다. 근데 이게 여간 까다로운게 아니다. 순간이동 후 그냥 횡베기를 하는 경우도 있고, 공중에서 내려찍기 공격을 하는 경우도 있고, 원거리에서 나타나 검기를 날리는 경우도 있다. 빠르게 파악해서 대처해야 한다.




 극한의 구르기 테스트.




 로리안의 HP가 다되면 2페이즈에 돌입한다. 위에서 지켜보던 로스릭이 내려와 로리안을 부활시키고 둘이 함께 싸우기 시작한다.




 패턴은 같은데, 로스릭의 마법이 추가된다. 위에서 볼 수 있는 유도 미사일들과 직선형의 광선 마법이다.





 순간이동 후 이 내려찍기 검기가 날라온 다음 로스릭의 마법이 또 날라온다. 구르고 구르고 또 구르면 된다.




 결국 본체는 로스릭이기 때문에 로스릭의 HP가 다되면 클리어된다. 하지만 로리안의 등에 업혀있기 때문에 피격판정이 잘 안난다. 때문에 보통 로리안이 먼저 죽게 되는데, 로스릭은 로리안을 무한히(..) 부활시킨다. 부활시키는 도중에도 타격할 수 있으므로 이때가 바로 극딜찬스다. 그냥 작정하고 로리안의 피를 먼저 빼 죽인 다음 로스릭이 부활시킬 때 딜을 넣는 전략도 좋다.




1차 시도




동영상


현재 플레이 PC 사양

해상도 : QHD (2560x1440)

CPU : Intel 6th Skylake i7-6700k

RAM : DDR4 16G

GPU : GeForce GTX980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