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다크소울3 DARK SOULS3

다크소울3 (Dark Souls3) : 17 이름 없는 왕 (Nameless King)


다크 소울 3

DARK SOULS 3


- 이름 없는 왕 Nameless King -






 위용만 따지자면 최종보스보다 더 위엄돋는 보스. 보스방을 여는 컷씬부터 보스방을 입장하면서 마주하는 풍경, 보스의 등장 장면, 보스전 자체까지 어느것 하나 빠질 것 없이 위엄이 철철 넘치는 보스이다. 신의 아들로 용과의 전쟁에 참여하였으나 용들과 친해져 신의 자리에서 쫓겨난 왕. 그래서 그는 용이 죽은 후에도 주저하는 모습을 보인다.



 위엄돋는 등장.





 공격모션 하나하나가 묵직하다. 역시 전격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격 감소율이 높은 방패가 효율적이다. 하지만 어지간하면 피하는게 좋다.




 1페이즈를 용과 그 위에 탄 이름없는 왕과의 싸움이다. 주로 용의 머리를 노리게 되며, 치명타가 들어가면 그로기 상태에 빠지기 때문에 앞잡기 공격이 가능하다.




 용을 죽이고 나면 본격적인 2페이즈가 시작된다.




 전격 공격이 많다. 창을 땅에 내려찍으면 여러갈래로 번개가 퍼져나가는 공격, 위로 창을 올려 번개를 모았다가 플레이어 머리 위로 떨어지는 공격 등이 있다.




 창을 사용하는 보스답게 찌르기 공격이 많다. 깊게 찌르는 공격은 피하고 한대씩 칠 수 있다.




 위에서 번개가 떨어지는 공격.




 역시 대부분의 보스가 그러하듯 점프-돌진 공격 후 2~3대 정도 공격할 틈이 생긴다. 간혹 치명타가 터지면 이름 없는 왕 본체도 그로기 상태에 빠져 앞잡기가 가능해진다.




1차 시도





동영상


현재 플레이 PC 사양

해상도 : QHD (2560x1440)

CPU : Intel 6th Skylake i7-6700k

RAM : DDR4 16G

GPU : GeForce GTX980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