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INTERESTS/업데이트 UPDATE

iOS 9.3 공개 베타2 업데이트 iOS 9.3 Public Beta2 Upate



iOS 9.3 공개 베타2 업데이트

iOS 9.3 Public Beta2 Upate




버전: 9.3 퍼블릭 베타2

기종: 아이패드 미니4



 iOS 9.3 공개 베타 버전2가 배포되었다. 이전 버전에서 나이트 쉬프트 기능(블루라이트 차단)과 메모앱 잠금 기능이 추가되었는데, 이번 베타2에서는 나이트 쉬프트 기능이 컨트롤 센터에 퀵버튼으로 추가되었다. 이외의 큰 변경점은 없는듯. 무선 연결 시 (데이터 네트워크, 블루투스, 와이파이 등) 안정성이 조금 상향되었다는 얘기가 있으나, 정확한 벤치가 없을 뿐더러 애플에서 세부사항을 공개하지 않아 확인이 불가능하다.



 위 화면과 같이 컨트롤 센터에 나이트 쉬프트 단축 아이콘이 추가되었다. 다만, 컨트롤 센터에서 바로 블루라이트 차단 정도를 조절할 수 있게 하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항상 불만이지만, 대체 왜 아이폰에도 5나 들어가는 아이콘이 패드에는 3개밖에 안들어가있는건지 의문이다. 그나마도 나이트 쉬프트가 추가되면서 3개가 되었다는게 충격.)

 컨트롤 센터에서 바로 설정 화면으로 넘어가는 기능도 슬슬 추가할 때가 된거 같은데 아쉬운 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