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INTERESTS/개봉기 UNBOXING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개봉기 / National Geographic NGW5070 Medium Rucksack Unboxing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NGW5070

개봉기

NATIONAL GEOGRAPHIC MEDIUM RUCKSACK NGW5070

UNBOXING 

 

 

 

 

 

 망원렌즈 FE70200G 렌즈가 추가되면서 문제가 생겼다. 바로 가방이다. 이 크고 아름다운 렌즈를 들고다닐만한 가방이 없었기 때문이다. 때문에 기존에 가볍게 쓰던 패스포트 슬링 III 대신 NG2476 크로스백을 하나 들였고, 드디어 백팩도 추가하였다. 이전에는 일상적으로 가볍게 쓰던 가방에 파티션 파우치만 추가하여 카메라와 렌즈를 들고 다녔는데, 망원렌즈까지 들어가기엔 공간이 부족했다. 백팩은 종류가 너무 많아서 상당히 결정하기 힘들었는데, 이왕 내셔널지오그래픽 가방을 들인 김에 백팩도 내셔널지오그래픽으로 가기로 결정했다.

 

- 기본 사양 -

 

내부 크기 : 28cm x 10.5cm x 24cm
외부 크기 : 30cm x 18cm x 44cm
무게 : 1.52kg

최대 노트북 수납 크기 : 약 15인치


 

 디자인이 괜찮은거 같으면서도 뭔가 요상한 기분.

 


 

 

 

 내부 파티션 공간이 많은건 좋다. 근데 저렇게 놔두면 카메라랑 렌즈 꺼낼 때는 어떨까 싶은.. 이번주말에 산에 가는데 편리한지 한번 써봐야겠다.


 

 

 상단에 공간이 더 있다. 여기에 카메라를 놔두는게 쓰기 편할지도 모르겠다.


 

 

 방수커버. 의외의 아이템이다. 비올 때 유용할듯 하지만 어디에 보관할지는 고민.
 이제 나갈 때 이것저것 왕창 챙겨서 나갈 수 있을 것 같다. 무게운게 문제지만... 이미 망원렌즈를 들인 이상 무게는 포기했다고 봐야... 무게와 부피를 포기했으니 차라리 DSLR로 갈까 싶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