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다크소울3 DARK SOULS3

다크소울3 (Dark Souls3) : 12 차가운 골짜기의 무희 (Dancer of the Boreal Valley)


다크 소울 3

DARK SOULS 3


- 차가운 골짜기의 무희 Dancer of the Boreal Valley -





 

 두 번째 만나는 차가운 골짜기 시리즈 보스. 차가운 골짜기의 볼드와 마찬가지로 법왕 설리번의 기사들 중 하나라고 한다. 등장도 볼드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의 등 뒤에서 어두운 공간을 통해 나타난다.

 무희라는 이름답게 춤을 추는 듯한 공격모션이 인상적이다. 타이밍이 거지같다는 의미이다. 엇박이 많으며 쌍검을 쓰는 몬스터 답게 연타가 많아서 가드로는 한계가 있다. 스태미나 귀신.




 잡기는 피해야 한다. 체력의 50%가 사라진다.




 1페이즈에는 공격이 그다지 많지 않다. 생각날 때쯤 칼을 휘두르는 수준. 옆구리에서 툭툭 쳐주면 1페이즈는 무난히 통과...인데 잡기는 피해야 한다.




 2페이즈에 돌입하면 검 하나를 더 소환해서 완전히 쌍검모드로 돌입한다. 5연타(맞나?) 회오리 공격을 하기 때문에 마구 굴러서 거리를 벌려야 한다. 가드로 어떻게 해볼 수준이 아니다.




 엇박이 많아서 피하는 타이밍 잡기가 까다롭다. 하지만 무빙이 생각보다 얌전하고 데미지가 견딜만해서 어렵게 느껴지는 보스는 아니다. 공격 패턴만 잠깐 익혀서 구르기로 피하면 공격 타이밍은 잘 나오는 편이다.





동영상


현재 플레이 PC 사양

해상도 : QHD (2560x1440)

CPU : Intel 6th Skylake i7-6700k

RAM : DDR4 16G

GPU : GeForce GTX980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