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 TIP & 정보 INFORMATION

삼성페이 온라인 결제 Samsung Pay Online Payment




삼성페이 온라인 결제

SAMSUNG PAY ONLINE PAYMENT



 


 

 

 현재 갤럭시S6 엣지에서 가장 독보적인 기능을 하나 꼽으라면 단연코 삼성페이를 꼽을 것이다. 스마트폰에서 바로 결제가 가능하다는 점은 생각외로 편리하다. 가볍게 나갈 때 굳이 카드와 지갑을 챙기지 않아도 되며, 깜빡하고 안들고 왔을 때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러한 삼성페이가 온라인 결제도 지원한다. 삼성카드의 경우 지난해 말부터 지원하기 시작했으며, 롯데카드는 올해 초부터 지원하고 있다. 점차 지원하는 카드사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결제방법은 실로 간단하다. PC에서 카드결제를 선택 후 '삼성페이로 결제'를 선택하면 간단한 PC인증절차가 진행된다. 본인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인증되는 방식으로, 삼성페이 자체가 본인 명의의 폰과 카드가 없으면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보안 측면에서도 나쁘지 않다.


 

 PC에서 승인 절차를 진행하면 스마트폰으로 승인 알림이 온다.

 

 

 

 이후 삼성페이에서 결제 알림이 오며, 알림을 터치하면 결제창으로 넘어간다.


 


 결제방법은 평소 삼성페이와 같다. 결제창에서 홈버튼에 지문을 인식하거나 PIN을 입력하면 결제가 진행된다. 실로 간단하다. PC에서 결제 시 온갖 보안 프로그램들을 설치하면서 스트레스 지수가 올라가는게 장난아니다. 때문에 PC에서 장바구니에 담고 모바일로 결제하는 사람들도 많다. 삼성페이 온라인 결제는 이보다 간단하다. 문제는 너무 간단해서 과소비하게 된다는 점이다. (...)